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오버트라운: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16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도르미오 호텔 오버트라운(Dormio Hotel Obertraun)

Featuring free WiFi , Hotel Obertraun offers accommodation in Obertraun. Near the hotel is a children's playground, and guests can enjoy a meal at the restaurant.

넓은 욕실에 커다란 욕조가 있어 여행의 피로를 잠시라도 풀 수 있었고, 작은 테라스도 있어서 풍경도 감상가능. 넓은 레스토랑과 풍성한 조식 할슈타트 호수로 차로 5분거리 할슈타트 반대편에서 보는 아름다운 풍경
8.6
8.6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2,564개
최저₩186,373(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Seehotel am Hallstättersee modern rooms

오베르트라운(Obertraun)의 해변에 위치한 Seehotel Hotel은 정원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패밀리룸과 어린이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Seehotel Hotel에서 탁구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숙소에서 할슈타트가 6km, 몬드제는 41km 떨어져 있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하며 아들이 특히 좋아했습니다.
8.8
8.8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370개
최저₩264,150(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제호텔 암 할슈타터제(Seehotel am Hallstättersee)

잘츠카머구트 지역 내 할슈테터 호 인근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2015년에 재단장되었으며, 아름다운 호수와 다흐슈타인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수영장이 있는 정원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뭐 부족한게 있나 싶네요. 일단 위치는 별 10개도 모자랍니다. 할슈타트는 너무 광광지 느낌에 사람들도 너무 많아요. 오버트라운은 말그대로 휴양지 입니다. 너무나도 평온하고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이번 할슈타트 여행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 중 하나가 숙소였어요. 시설이나 사비스나 다 좋았고 만족스러웠어요. 주인분들 도 친절하고 많이 도와주 시구요. 근데 그런거 다 필요없고. 그냥 위치가 너무 좋고 오버트라운이라는 마을이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할슈타트보다 더 좋았어요. 꼭 걸어서 호텔에서 할슈타트까지 다녀와보세요. 아니면 페리를 이용하세요. 할슈타트에서 페리투어를 할 이유가 뭔가요? 강 반대편까지 이동하는 페리를 이미 타고 왔는데요. 아 그리고 주변에 피짜리아라고 음식점이 있는데 현지식 음식으로 최고입니다. 할슈타트의 레스토랑 음식은 별로였어요. 현지인들 도 저녁식사하러 많이 오는것 같더라고요. 할슈타트에 숙소 잡지마시고 여기 잡으세요.
8.5
8.5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후기 3,043개
최저₩220,125(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아파트 하우스 시로즈 (Apartment House Seerose)

Apartment Hotel Seerose는 잘츠카머구트 지방의 중심가인 오버트라운(Obertraun)에서 객실과 아파트를 제공하며, 할슈타트 호수(Lake Hallstatt) 유역에서 도보로 1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할슈타트(Hallstatt) 마을에서 단 3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있어 편리합니다.

숙소는 공기좋은 곳입니다 가성비가 좋은대신 ..
7.6
7.6
좋음
평가 - 좋음
후기 2,529개
최저₩145,283(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도르미오 리조트 오버트라운 (Dormio Resort Obertraun)

Free WiFi, an indoor swimming pool, a steam bath, and a sauna is provided at Dormio Resort Obertraun, 300 metres from the shore of Lake Hallstatt.

아파트에 묵었는데 시설 및 위치 좋았어요. 세탁기도 있고 주방도 완벽했습니다! 아이들과 수영장 이용하시려면 아파트 타입 추천요~
8.7
8.7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1,925개
최저₩405,031(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Hideaway Obertraun

오버트라운 내에 위치한 Hideaway Obertrau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스키 보관소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Hideaway Obertraun 바로 인근에서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을 만끽 항수 있는 힐링의 공간 입니다
7.4
7.4
좋음
평가 - 좋음
후기 259개
최저₩205,450(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란트하우스 오스본(Landhaus Osborne)

다흐슈타인 산맥(Dachstein Mountains)의 인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Landhaus Osborne은 잘츠캄머구트(Salzkammergut) 지역에 있는 멋진 풍경의 오베르트라운(Obertraun) 마을 조용한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Wi-Fi는 무료입니다.

호스트분들이 너무 친절하세요 부엌 식기류도 충분히 많아서 편하게 잘사용하고 왠만한 요리는가능합니다 자전거타고 마을 한바퀴 도는시간이 너무 환상이었습니다 할슈타트는 하루에 몇번씩 지나다니며 보고 주위에 고사우,샤프베르크, 그로스글로크너 이동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너무 아름다운곳입니다
9.5
9.5
강력 추천
평가 - 최고
후기 195개
최저₩225,995(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롯지 암 크리펜슈타인 (Lodge am Krippenstein)

케이블 카로만 올 수 있는 Lodge am Krippenstein은 크리펜슈타인 산(Krippenstein Mountain) 위 해발 2,063m 높이에 있으며, 다흐슈타인-크리펜슈타인(Dachstein-Krippenstein) 케이블카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엄청난 경치와 좋은 음식. 그리고 알펜 위에서의 캠프파이어 만으로도 대체불가 ㅎ
9.0
9.0
최고
평가 - 매우 우수함
후기 473개
최저₩283,375(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Haus 66

오버트라운 내에 위치한 Haus 66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완벽하고 아주 평화로운 곳이다. 아파트가 생각보다 상당히 넓고 창밖으로 보는 산과 마을이 너무 아름답다. 완벽한 힐링의 시간이었다.
9.8
9.8
강력 추천
평가 - 최고
후기 85개
최저₩242,138(1박 요금)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호텔 파크 앰 씨(Park am See)

할슈타트 호수 기슭에 곧바로 자리한 Park am See는 전용 해변이 마련된 대형 공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복원 공사를 마친 독특하고 유서 깊은 트레일러 숙소로 서적, 그림, 예술품 및 희귀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할슈타트 중심가는 차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8.7
8.7
우수함
평가 - 우수함
후기 218개
최저₩315,513(1박 요금)
오버트라운 인근 호텔 42곳 모두 보기

지난 30일 동안 오버트라운에서 가장 많이 예약된 호텔

오버트라운 호텔 예약 시 자주 묻는 질문




이메일을 수신하고 베스트 특가 소식을 받아보세요

구독 즉시 인하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오버트라운에 대한 여행객 평가

  • 10
    10

    정말 평화롭고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근데 그게 정말 다라서 하루 정도가 적당할 듯 합니다.

    정말 평화롭고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근데 그게 정말 다라서 하루 정도가 적당할 듯 합니다. 심지어 주변에 식당도 없고 마트도 멀어서 어차피 밥 때문이라도 하루밖에 못 있어요. 대신 버스도 배차가 길긴하지만 규칙적으로 잘 오고 기차역도 마을 중간에 딱 박혀 있어서 교통은 정말 편리합니다.
    CHANWOOK
  • 10
    10

    주변 경관이 좋았으고..! 번잡하지 않고 조용하고...! 휴식과 호수 주변 산책과 자전거 타기등..!

    주변 경관이 좋았으고..! 번잡하지 않고 조용하고...! 휴식과 호수 주변 산책과 자전거 타기등..! 좋았음.
    익명
  • 10
    10

    할슈타트와 가깝지만 할슈타트와는 다른 느낌. 할슈타트를 보고 오버트라운에 숙박을 한다면 최고의 조합일듯.

    할슈타트와 가깝지만 할슈타트와는 다른 느낌. 할슈타트를 보고 오버트라운에 숙박을 한다면 최고의 조합일듯.
    익명
    대한민국
  • 10
    10

    오버트라운은 할슈타트에 비해 숙소가 저렴하면서 조용하고 한적한 곳입니다.

    오버트라운은 할슈타트에 비해 숙소가 저렴하면서 조용하고 한적한 곳입니다. 그렇다고 삭막하거나 무서움이 없이 따뜻하고 정겨운 시골같은 느낌이였어요. 바쁘게 다니는 여행에서 잠시 마음 편히 쉬다 갈 수있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YuJin
    체코
  • 10
    10

    번잡하고 비싼 할슈타트의 숙박보다는 호수 건너편에 있는 오버트라운에서 숙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번잡하고 비싼 할슈타트의 숙박보다는 호수 건너편에 있는 오버트라운에서 숙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할슈타트에서 5Km거리에 유람선 또는 버스로 30분 이내에 할슈타트에 도착 가능합니다.
    Sung Keun
    대한민국
  • 10
    10

    마을 전체가 예쁜 시골같아서 할슈타트 시내보다 조용히 지내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단풍이 멋집니다.

    마을 전체가 예쁜 시골같아서 할슈타트 시내보다 조용히 지내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단풍이 멋집니다. 무료 주차도 많아요. Five Fingers에 올라가서 멋진 풍경과 함께하는 식사도 맛있습니다. 가을 아침 조용한 호수 위를 나는 고니를 보고, 쓰다듬어 주면 벌렁 드러누워 그르렁 대는 예쁜 고양이도 만날 수 있습니다.
    Moon&Wolves
    대한민국

오버트라운 호텔에 관한 고객 이용후기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 1박 최저 ₩245,073
    8.6
    8.6
    우수함
    평가 - 우수함
     · 후기 2,565개
    중심가에서 살짝 벗어난 위치의 숙소. 오히려 그 점이 좋았습니다. 북적이지 않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호텔입니다. 리셉션 맞은 편에 미니 마켓이 구비되어 있어서 중심가와 떨어져있어도 간단한 맥주 및 스낵을 구매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아침 조식 또한 훌륭했고 조식 식사 후 근처 호수수영장으로 산책하면 무릉도원입니다. 물도 맑고 풍경도 완벽합니다.
    Lee
    대한민국
  • 1박 최저 ₩234,800
    8.5
    8.5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 후기 3,046개
    호수전망아닌 수영장 전망이었지만 다흐슈타인 산도 보이고 너무 좋았어요. 침대도 편안하고 깨끗해서 좋았고 에어컨 없어 걱정했는데 시원해서 필요없었어요. 선풍기는 있어요. 조식도 맛있었어요. 호수놀이터 쪽 가는 쪽문이 있어요. 호텔키로 열수있어요. 주차가능하고 지정석 정해주고 이또한 등록후 카드키로 열수있어서 혼자는 쫌 불편할수있어요.
    Mi hyun
    대한민국
  • 1박 최저 ₩245,073
    8.6
    8.6
    우수함
    평가 - 우수함
     · 후기 2,565개
    일반 호텔이라기보다는 리조트에 가까운 느낌. 수영장과 헬스장도 갖추고 있고, 객실은 2층짜리 독채 형태의 건물 여러 개가 넓게 퍼져있는 형태였음. 룸컨디션 좋았고 방 정말 따뜻했음. 조식도 훌륭했고 특히 크로와상 존맛. 머무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을 정도. 다음에 또 온다면 좀 더 휴양을 한다는 느낌으로 길게 머무르고 싶음.
    익명
    대한민국
  • 1박 최저 ₩234,800
    8.5
    8.5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 후기 3,046개
    호수바로앞이고, 옆에 공원도 있어서 저녁이나 아침일찍 호수를 산책하기도 좋고. 발담그고 놀기도 좋음. 프라이빗한 호수라 조용히 즐길수 있음. 작은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낮에는 사용. 주차비는 있지만 호텔앞에 주차장이 있음. 방이나 욕실은 작지만 깔끔하게 있을건 다 있음.
    Eunjin
    대한민국
  • 1박 최저 ₩234,800
    8.5
    8.5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 후기 3,046개
    오베르트라운 역에서 가깝고 할슈타트 가는 선착장이 호텔 바로 앞에 있어서 가성비 최고 호텔입니다. 할슈타트는 호텔비가 비싸기도 하지만 오베르트라운에 있는 파이브핑거스 가기에 좋아서 선택했는데 제가 간 시기는 repairing중이라 갈수없었는데 다시 가고싶은 곳 입니다
    YANGSIM
    대한민국
  • 1박 최저 ₩245,073
    8.6
    8.6
    우수함
    평가 - 우수함
     · 후기 2,565개
    숙소 뷰, 경치, 너무좋고 방앞에 방번호의 주차구역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도 너무좋았고, 호텔로비에 안파는게없이 다팔더라구요. 술 고기 음료 모든 생활용품까지 그리고 호텔조식도 너무괜찮았고 조식먹고 호수주변 산책하는데 진짜 영화속 한장면같았어요.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jin
    대한민국
  • 1박 최저 ₩234,800
    8.5
    8.5
    매우 좋음
    평가 - 매우 좋음
     · 후기 3,046개
    리모델링이 되어 정말 깨끗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와서 간판도 한국어로 써져 있더라고요. 할슈타트 오버트라운 숙소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호텔 제암제는 가격도 합리적이였습니다. 조식도 풍성하고 신선합니다.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강추합니다!
    Sujin
    대한민국
  • 1박 최저 ₩245,073
    8.6
    8.6
    우수함
    평가 - 우수함
     · 후기 2,565개
    호텔 안 레스토랑의 음식 맛과 직원들의 친절함에 놀랐다.그리고 기차역과 가깝고 조용하고 좋았다.
    종태
    대한민국
  • 1박 최저 ₩189,308
    7.6
    7.6
    좋음
    평가 - 좋음
     · 후기 2,529개
    조용한 동네 호텔 호숫가, 그레고 케이블카 승강장이 지척이다
    hahaha
    대한민국
  • 1박 최저 ₩245,073
    8.6
    8.6
    우수함
    평가 - 우수함
     · 후기 2,565개
    호텔 식당 음식이 너무 맛있었고, 방도 좋았습니다
    Donghyun
    대한민국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